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카드

Heritage Of Legend 스포츠카드 출시

by 컬렉터즈 2022. 8. 17.

Heritage Of Legend 헤리티지 오브 레전드 스포츠카드 출시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야구, 농구, 배구, 육상, 탁구, 레슬링, 올림픽 레전드 선수와 엄홍길을 비롯한 산악인까지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의 친필 싸인 카드가 들어 있는 박스입니다. 정가 17만원. 오토 2장 보장이라 재미로 뜯기엔 가격은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다만 선수 리스트가 조금 아쉽네요. 가장 가치가 높은 선수는 이승엽일 것 같네요.  피겨 레전드 김연아 선수와 야구에는 선동열, 이종범 선수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다음에 꼭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 1팩에는 카드가 랜덤으로 2-4장 들어 있으며, 총 5종의 레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BOX 당 20팩이 들어있으며 2오토그래프 보장입니다.

-1 of 1 : 렐릭오토그래프, 오토그래프, 오토그래프 듀얼, 베리에이션 패러럴, 패러럴

-패러럴, 베리에이션 패러럴, 온카드오토그래프, 온카드랠릭오토그래프, 인서트

-온카드오토그래프 : 선수별 1 of 329

-온카드랠릭오토그래프 : 선수별 1 of 50

 
반응형